공단소개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소통 핫라인
미션·비전·가치
일반현황
공단연혁
CI / 캐릭터
지속가능경영
인권경영
클린신고센터
조직·전화번호·오시는길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제도
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정보목록공개
사전정보공표
공공데이터 개방
경영공시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공고
보도자료
사진갤러리
소식지
참여마당
자주묻는 질문
질문답변
민원상담
고객 및 주민 참여제안
칭찬해주세요
고객서비스헌장
사업소개
공공안전
현수막게시대사업
시설관리사업
시설운영
종합청사관리
금천종합복지타운
체육사업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
금나래문화체육센터
금빛휘트니스센터
금천베이스볼파크
독산어르신체육센터
독산동잔디축구장
주차사업
거주자우선주차
공영주차장
공영노상(외)주차장
소규모공영주차장
주차고객도움센터
견인보관소
공식 유튜브 채널
즐겨찾기에 추가
선택
공단소개
정보공개
알림마당
참여마당
사업소개
사이트가이드
선택
자주묻는 질문
질문답변
민원상담
고객 및 주민 참여제안
칭찬해주세요
고객서비스헌장
선택
우리가 나아갈길
고객서비스 전문
이행표준(공통)
사업별 이행기준
화합·친절·소통 사례집
고객서비스헌장
우리가 나아갈길
고객서비스 전문
이행표준(공통)
사업별 이행기준
고객서비스 전문
우리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은 고객감동을 구현하는 최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고객감동을 위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을 우리의 가족처럼 맞이하겠습니다.
고객에게 행정서비스를 신속 · 정확 · 친절 · 공정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부당한 행정처리와 친절하지 못한 자세로 고객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 · 개선토록 조치하겠으며, 구민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고 달려갈 수 있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으며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은 위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분야별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