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전문
우리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은 고객감동을 구현하는 최고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감동을 위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을 우리의 가족처럼 맞이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행정서비스를 신속 · 정확 · 친절 · 공정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 부당한 행정처리와 친절하지 못한 자세로 고객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 · 개선토록 조치하겠으며, 구민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고 달려갈 수 있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으며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 직원은 위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분야별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